밤문화꿀팁

다낭 가라오케 주대 및 시스템 파헤쳐봅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파란소나무 작성일 23-08-10 02:21 조회 12,420 댓글 9

본문

카카오톡 ID : DN69
텔레그램 ID : @DN6974

카카오톡 링크클릭 바로연결
https://open.kakao.com/o/sY0bIFEf

안녕하세요. 다낭선생입니다. 오늘은 다낭 가라오케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다낭의 밤문화 여행을 계획중이실때에는 단언코 가라오케만한 상품이 없다고 이제는 생각이되는데요, 다낭에서 가라오케에 대한 시스템과 가격 주의사항 등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다낭으로 여행을 계획중이신분들이라면 가장 좋은것은 2인이상 파티를 꾸려오시는 것입니다. 1인가는 마사지를 제외하고서 모두 부담스러운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어 가능한 2인이상의 파티를 꾸려오신다면 부담도 덜한 가성비적으로도 만족할수 있는 여행이 될수있기 떄문입니다. 다낭 가라오케를 이용하시려면 이제는 필수적으로 예약이 필요합니다. 어느가라오케로 예약을 하시는것보다는 저희 다낭선생의 실장에게 예약만 말씀해주시면 예약일 가장 좋은퀄리티의 가게로 가장 고급스러운 곳으로 예약을 걸어드려 진행해드립니다. 물론 따로 원하시는 가게가 있어서 그쪽으로 예약을 해달라고 말씀을 하신다면 그쪽으로 걸어드리지만요, 가라오케에 술 구성은 총 세가지로 구성됩니다. 맥주셋트 / 소주셋트 / 양주셋트 셋트개념으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그치만 가격대가 가장 중요합니다. 보통은 가게마다 1~2만원 정도의 차이가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주대 가격을 말씀드리면 맥주셋트 150~180$ 소주셋트 180$~200$ 양주셋트 200~220$ 주대는 한셋트당 4인1셋트 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인까지는 주대 한셋트만 주문이가능하다는 말입니다. 5인부터 8인까지는 2셋트가 되시겠죠? 두번째는 아가씨 입니다. 초이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첫타임 첫초이스를 원칙으로 하고있는데요, 2차가 대부분 롱타임 시스템으로 오픈부터 시간이 갈수록 아가시들이 빠지는 시스템이라고보시면 됩니다. 그렇기에 오픈시간대의 첫초이스가 가장 진주를 발견하기 쉬운 시간대입니다. 늦게출근하는 친구는 많이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다낭 밤문화중 유일하게 가라오케가 일찍 시작이됩니다. 그만큼 아가씨들도 이른 시간이지만 가장 중요한 손님들이 오시는 시간대이기 떄문에 다들 일찍 출근을 합니다. 베트남 여성의 특성상 굉장히 부지런합니다. 술도 왠만해선 다들 좋아하는 경향이 있고 털털한 성격에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런부분 에서 한국인 손님들이 만족을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베트남 다낭이라는 곳은 여전히 밤문화가 활성화가 잘되어 있습니다. 5년전까지만 해도 불모지급이었던 이 다낭이라는 도시가 이제는 베트남의 3대 밤문화 도시로 자리잡았으니 말이죠.

호치민 하노이 뿐만아니라 다낭도 이제는 호치민 하노이 못지않게 확실히 밤문화의 선두로 자리잡고있습니다. 그럴려면 이쁜 아가시들이 많이 넘어와야겠죠? 대부분은 다낭이라고 하지만 아가시들의 출신은 대부분 호치민 하노이입니다. 한국도 마찬가지로 자기동네에서 일을 하지않는 룰이있듯이 베트남에서도 다른도시로 가서 일을 하는것이지요. 사실상 아가시들의 와꾸는 호치민 하노이가 이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말은 옛날말입니다. 예전엔 그래도 큰도시 혹은 수도인 하노이 호치민 쪽 아가시들이 사이즈도 좋고 몸매도 좋은건 맞았습니다. 그치만 그친구들이 다낭에 한국인 손님들의 입국이 많다는 정보들로 다낭으로 많이 넘어온것이지요. 베트남 여성을 대할때에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필리핀 태국과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오히려 여행을 망칠수도 있습니다. 한국과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베트남여성은 따듯하게 매너있게 신사답게 대해주시는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베트남 문화상 무시받고 하대받는걸 굉장히 싫어하는 나라로 그런사람은 절대적으로 똑같이 당하는 문화가있습니다. 금전적으로 모든걸 해결하려고 하시는것보다는 앞서말한 매너있게 따듯한 느낌으로 대해주시는것이 여성들도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는다면 그것이 가장 유리한 방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저희도 다낭에 햇수로 벌써하모 6년정도 거주를 하고있습니다. 6년간 거주를 하면서 정말 많은 손님과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중에서 밤문화를 가장 잘 즐기고 가시는 손님의 경우는 잘 노는분 보다는 매너있는 분인것 같다 라고 말씀드릴 정도니 말이죠. 베트남 다낭의 여행을 계획하실때에는 크게 별다른건 없습니다. 한국에서 타지역으로 여행을 갈때 필요한 사항들 대표적으로 제주도 느낌으로 보시면됩니다. 그럴려면 예약이 필요하시겠죠? 숙소/차량/밤문화 가라오케 등등 그런부분들을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에 이어 한가지만 더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통역사 입니다.
베트남 다낭에서의 통역사란? 말그대로 에스코트걸 입니다. 줄여서 에코걸이라고 합니다. 에코걸의 경우 진행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사전에 사진초이스를 진행하여 현지도착하시면 조인해드리는 방법 / 두번쨰는 현지오셔서 에코걸이 있는 곳으로 오셔서 실물로 초이스를 진행하는 방법
개인적으로는 후자를 추천드립니다. 사진은 너무 딴판이라 내상리스크가 있는것입니다. 현지 오셔서 실물로 초이스를 보는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초이스의 수량은 대부분 40~60명정도 대기가 가능하니 말이죠. 밤문화의 가장 중요한것은 리스크를 없애는 것입니다. 돈을 쓰고 노는입장에서 내상까지 당한다면 그야말로 최악 아니겠습니다. 그렇게 에코걸 초이스를 하셨다면 대부분 12시간 혹은 24시간 기준으로 나뉘이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즐기느냐 ? 대충은 실장이 설명을 드리겠지만 ㅎㅎ 가장 정답은 손님 마음대로입니다. 에코걸이란 부분은 화대값만 들어가기떄문에 코스나 노는 방법에 대해서는 손님마음대로 자유롭게 노시면됩니다. 예를들어 데이트를 해도되고 관광을 같이 해도되고 숙소에서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셔도 좋다는 말입니다. 시간내 고용한 여자친구라고 보시면 간단하겠습니다.

다낭 밤문화에 대해 두가지 가라오케 / 에코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현재로선 두가지 제외하고 마사지 클럽 등등 밤문화가 존재합니다. 마사지나 클럽에 대해서 안내는 앞글에서 확인이 가능하실텐데요 두가지도 정말 많은 종류와 스타일의 정보들이 있습니다. 마사지가 다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하셨다가는 큰 오산입니다. 코스부터 업체부터 업체마다 컨셉이 다 다르게 잡혀있으며 한국에서 즐기시는 것보다 좋다라는 느낌보다는 한국에서 즐겨보지 못한 스타일을 느껴보시는것으로 관점을 두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베트남 다낭도 이제는 밤문화의 대표주자로 자리를 잡은만큼 언능 빨리 한국관광객분들의 발걸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낭선생에 예약을 하는 편리함을 꼭 기억해주시고 즐거운 베트남 다낭 밤문화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다낭선생이었습니다.

댓글목록 9

손흥민님의 댓글

손흥민 작성일

가라오케 방문하려면 미리 예약 필수인가요?

사욧나라님의 댓글

사욧나라 작성일

다낭 가라오케 어디가 가장 핫한가요?

히히반덕님의 댓글

히히반덕 작성일

가라오케랑 에코걸 이용하고싶은데 애들 괜찮은쪽이 어딘가요 ?

애호님의 댓글

애호 작성일

전 개인적으로 가라오케가 좋았어요 ㅋㅋ 일단 초이스부터 신세계였음

최관님의 댓글

최관 작성일

대부분 20초반 맞나요?

피맨님의 댓글

피맨 작성일

전 두곳방문해봤는데 두곳 다 정말 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시그니컬님의 댓글

시그니컬 작성일

전 개인적으로 하얀친구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ㅋㅋ!

후라이팬님의 댓글

후라이팬 작성일

가라오케 또 가고싶네ㅜㅜㅜㅜㅜ

로지텍님의 댓글

로지텍 작성일

통역사(에코걸)도  이용해보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ㅎ

다낭 밤문화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TOP